◎ 겨울학기 등록금 납부 방법 ▷ 납부방법 : 학생별 가상계좌로 계좌이체(ATM/CD기), 인터넷 뱅킹, 카드결제 ▷ 은행방문 수납 방법 : 하나은행 전국지점 방문 수납가능(고지서 지참 필) ▷ 카드결제 방법 : 붙임문서 참조
※ 등록금 납입고지서 “납부 할 금액이 0원”인 경우에는 대학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직접 “등록금0원수납처리”를 진행하여야 하며, 미 처리시 미등록 처리됩니다. - 등록금 전액장학금 수혜자, 복학으로 인한 등록금이월자 만 해당 - 0학점만 수강신청자는 해당되지 않음(GEEC, STEP 등)
※ 4학년인 경우 겨울학기 학점변경으로 인해 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겨울학기 인턴쉽 또는 해외연수, 바이오헬스과목 수강, 부트캠프과목 수강, 학점교류 등 수강신청이 늦게 이루어져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하게 되어 성적인정을 못받게 되는 경우가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◎ 겨울학기 분납 신청기간 ▷ 일 시 : 2025.12.01.(월) ~ 12.05.(금) 09:00~18:00, 5일간 ▷ 신청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에서 본인 직접 신청 (총2회 분납가능, 최종 고지금액 20만원 미만은 분납 신청 불가) (대학정보시스템 -> 학사관리 -> 등록 -> 분납관리 -> 분납신청) (분납신청기간이 지나면 접수받지 않습니다.)
※ 분납신청자는 반드시 분납신청접수증을 출력하여 보관하고 고지서를 출력기간에 재출력 사용하여야 합니다. 또한 1차 등록기간에 분납1차 금액을 납부하지 않을 시 분납신청은 자동 취소 됩니다.
◎ 겨울학기 미수강시 환불관련 : 겨울학기 등록금을 이미 납부완료 하였으나 겨울학기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시 등록금 환불은 개강 이후 2024년 12월 말 또는 2025년 1월 첫째 주에 환불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.(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 또한 수강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) ▷ 환불대상 : 겨울학기 등록금 납부자 중 미수강자만(수강신청이 있을시 환불불가)